반응형

여성들은 몸매가 생명이라고 할 수 있죠. 자신의 가슴에 대해서 만족해야 하는 사람은 그렇게 많지 않을것인 것입니다. 봉긋한 것이라면섣 예쁘게 솟은 가슴으로 자신감도 업~ 할 수 있는 가슴 예쁘게 만들어 버리는 습관이 있습니다고 하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가슴 예쁘게 만들어 버리게 되는 생활 습관

 

1.차가운 물로 헹군다.

 

샤워를 하고 난 다음 마지막 헹굴때 차가운물로 한다면 피부의 탄력을 높여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수압을 세게 해서 가슴 아래에서 위로 마사지 하듯이 샤워를 하는 것이라도 도움이 됩니다.

 

2.부드러운 브러시로 부드럽게 닦아주면 된다.

 

가슴은 지방 조직이 많이 있기 때문에 그에 맞는 케어법이 필요합니다. 바디 브러시 부드러운 것을 이용해 가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나선형을 그리며 닦아줍니다. 가슴을 감싸듯 안에서 밖으로 닦아줍니다. 약간 힘을 주어 닦아낼 수 있을 때 것이 좋지만 무리하게 하는 경우는 피부 조직이 손상될 수 있으니 조절을 잘 해야 합니다.

 

3.장시간 뜨거운 목욕은 피한다.

 

뜨거운 물로 장시간 목욕을 한 이유라면 가슴 피부에 자극을 주게 되고 노화를 촉진하거나 피부의 탄력도 떨어지게 할 수 있으니, 너무 오래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4.바른 자세 유지되게 한다.

 

어깨가 앞으로 굽어져 버린 상태이어야 하거나 구부정하도록 되면 가슴은 아래로 처지게 되고 아랫배가 튀어나오게 됩니다. 평소 구부정하지 않는 자세를 의식하며 유지해야 해야 됩니다. 또한 스트레칭을 꾸준해지게 해서 근육이 굳지 않도록 하는 것이라도 가슴을 아름답게 만들어 버리는 비법인 것입니다.

 

5.무리한 다이어트는 피한다.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살이 빠지는데 가슴의 살도 빠지는 것은 피할 수 없습니다. 살은 상반신에서 가장 먼저 빠지기 때문에 살이 너무 빠지면 가슴이 눈에 띌 정도로 빠해 질 것이다. 다이어트는 굶는 다이어트보다는 균형잡힌 영양섭취와 운동을 통해서 근육을 만드는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 것이 좋아요.

 

6.흉근과 목 근육 단련으로 가슴선을 살린다.

 

아름다운 가슴은 근육을 만드게 되는 것도 중요합니다. 가슴 자체는 근육이 없지만 어깨, 쇄골, 가슴을 이어주는 근육을 단련하도록 되면 가슴이 처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팔 운동, 등을 바른 모양이 되게 펴주는 운동은 가슴의 모양과 선을 아름답게 만들어 줍니다.

 

7.양잘의 단백질을 섭취한다.

 

양질의 단백질과 충분한 영양섭취는 호르몬의 분비 촉진에 도움을 주어 가슴을 아름답게 유지하는 것인데 도움이 됩니다. 두부, 콩과 같은 식물성 단백질과 친해져야 아름다운 가슴을 만들 수 있습니다고 볼 수 있죠.

 

8.충분한 수면이 필요하다.

 

가슴이 아름다운 모양을 유지하게 되는 것은 피부의 탄력이 가장 크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고 나서는 곧 가슴이 처지게 되죠.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으면 된다면 피부의 탄력이 금방 떨어져 가슴이 처해 질 것입니다.

 

9.몸에 맞는 브래지어 착용한다.

 

자신의 가슴 크기보단 너무 큰 브래지어나, 또 너무 작은 브래이저는 가슴 모양을 비뚤어지게 만듭니다. 자신의 사이즈에 딱 맞는 브래지어를 착용합니다. 자신의 가슴둘레, 컵 사이즈를 정확해질 수 있게 알아두는 것이 좋겠죠. 브래지어 착용시 컵 밖으로 가슴이 나가지 않게 아래에서 위로 쓸어주며 착용합니다.

 

◆ 가슴을 망치는 나쁜 습관

 

1.엎드린 자세로 잠을 잔다.

 

가슴의 지방은 유동적이기 때문에 엎드리면 자게 되면 무게 중심이 앞쪽으로 치우지고 가슴이 퍼해 질 것입니다. 잠을 잘때는 자세도 중요하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2.자외선 노출을 줄여 준다.

 

피부의 탄력을 떨어뜨리는 요인 중에 하나는 자외선입니다. 가슴 주변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지 않게 자외선 관리에 철저해야 하도록 합니다.

 

3.음주와 흡연이 가슴을 망친다.

 

음주, 흡연은 피부 노화에 주범 중에 하나인 것입니다. 가슴의 모양에 당장 영향을 주는 것은 아니지만 피부가 노화되고 탄력이 해도 된다면 그만큼 빠르게 처지게 되겠죠.

 

4.노브라 상태로 운동하지 않도록 한다.

 

가슴이 처지는 것은 중력에 따른 원인도 있다. 운동을 할때 불편하다고 브래지어를 착용하지 않는데, 이 역시 가슴을 빠른 속도로 처지게 해야 합니다.

다만 수면시에는 브래지어를 하지 않으면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